Wang Yi: 아시아에서 공동으로 평화, 협력

Wang Yi: 아시아에서 공동으로 평화, 협력 및 개발을 촉진
왕이(王毅) 중국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은 동아시아 협력에 관한 일련의 외교장관 회의에 참석하고 캄보디아, 방글라데시, 몽골을 방문하고 한·네팔 외교장관의 방중을 주관한 후 목요일 중국 국영매체와의 인터뷰를 받았다.

Wang Yi

중국-캄보디아 관계

Wang Yi는 중국과 캄보디아가 중요한 가까운 이웃이자 가장 친한 친구라고 말했습니다.

두 나라 사이의 우정은 국제 정세의 시험을 이겨냈고 깨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이번 방문에서 캄보디아는 하나의 중국 원칙을 견지하고 중국의 주권과 영토 보전을 침해하는 어떠한 언행도 단호히 반대하며 14억 중국인과 함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양국은 고품질의 “일대일로”를 공동으로 건설하여 양국 인민에게 이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방문 중,

그는 중국과 캄보디아는 발전 전략의 도킹을 강화하고 다양한 협력을 실행하기로 합의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Wang은 중국은 캄보디아의 필요에 따라 백신 지원을 계속 제공하고 중국 전통 의학에서 협력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의 고품질 농산물을 더 많이 수입하고 중국으로 가는 캄보디아 항공편을 늘리고 중국으로

돌아가는 캄보디아 학생들이 수업을 재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ang Yi

아세안-중국 각료회의 및 동아시아 협력

인터뷰에서 Wang Yi는 ASEAN-중국 장관급 회의에서 거둔 주요 성과를 소개하고 동아시아 협력 증진을 위한 중국의 노력을 강조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Wang은 COVID-19 전염병의 도전에 직면하여 경제에 대한 경제 하강 압력의 증가와 냉전 정신의 복귀와 진영 대결,

중국 외교부 장관들과 아세안 회원국들이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모여 평화를 추구하고 공동 발전을 계획하며 안정을 함께 도모하는 목소리를 냈습니다.

올해 상반기 중국-아세안 교역액은 4500억 달러를 넘어 전년 대비 11.5% 증가했으며 중국은 아세안으로부터 210억 달러 이상의 농산물을 수입했다고 Wang은 말했다.

중국-라오스 철도의 유리한 파급 효과는 명백하고 백신 연구,

중국과 아세안 회원국 간의 발전과 생산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모든 당사자는 중국-ASEAN 협력이 모든 아시아 태평양 지역 협력의 가장 성공적이고 역동적인 사례가 되었다고 믿었다고 Wang은 덧붙였습니다.

Wang은 회의의 가장 큰 성과는 중국-ASEAN 특별 정상 회담에서 도달한 합의를 완전히 이행한 데 있다고 지적했다.more news

중국-ASEAN 대화 관계 수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중국-ASEAN 전면적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위한 실행 계획을 수행하고 다음 단계 협력의 초점과 방향을 설명합니다.

그는 모든 당사자가 발전을 우선시하고 발전 기회를 공유하기로 합의했으며 개방적인 지역주의를 고수하고 다자주의를 추진하기로 합의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