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son Fury는 사촌이 칼에 찔려 사망 한

Tyson Fury는 사촌이 칼에 찔려 사망 한 후 칼 범죄에 대한 조치를 요구합니다.

Tyson Fury는

카지노제작 경찰은 31세의 리코 버튼(Rico Burton)이 그레이터 맨체스터(Greater Manchester)주 알트린샴(Altrincham)에서 숨진 후 살인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Tyson Fury는 그의 사촌 Rico Burton이 일요일 아침 이른 시간에 칼에 찔려 사망했다고 폭로한

후 장관들에게 칼 범죄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버튼(31)은 오전 3시 그레이터맨체스터주 알트린참의 구스 그린에 있는 술집 밖에서 공격을 받아 숨졌다. 17세 남성도 공격을 받아 중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경찰은 Anthony Joshua와 Oleksandr Usyk의 세계 헤비급 권투 경기 후 불과 몇 시간 만에 발생한 사건에 대한 살인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21세 남성이 폭행 혐의로 체포돼 구금됐다. 잠시 후, 20세 남성도 체포되었고 그 역시 구금되어 있습니다.

경찰은 밤에 전화 영상이 있는 사람을 포함하여 정보가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제보해 줄 것을 호소했습니다.

헤비급 챔피언 퓨리는 일요일 아침 소셜 미디어에 올린 글에서 “내 사촌이 어젯밤 목에 칼을 찔려 살해당했다.

이것은 어리석은 바보가되어 칼을 들고 있습니다. 이를 최대한 빨리 중단해야 합니다.

“영국 정부는 칼 범죄에 대해 더 높은 형을 선고해야 합니다. 전염병입니다. 당신 자신의 범죄가 될 때까지 그것이 얼마나 나쁜지 모릅니다!”

그는 이어 “인생은 매우 소중하며 매 순간을 매우 빨리 빼앗길 수 있다. 립 리코 버튼.

주 신이 당신에게 천국에서 좋은 곳을 허락하시기를 바랍니다. 곧 봐요.”

Tyson Fury는

퓨리는 ‘칼 범죄를 멈춰라’라는 글과 함께 ‘겁쟁이만 무기를 짊어진다’는 해시태그로 감성적인 글을 마무리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2022년 3월까지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칼 범죄 사건이 10% 증가한 49,027건으로 나타났습니다.

34세의 Fury는 맨체스터의 Wythenshawe에서 자랐으며 2020년 Deontay Wilder를 꺾고 WBC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 2022년 8월까지 Ring 매거진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2번의 세계 헤비급 챔피언입니다.

그레이터 맨체스터 경찰 대변인은 현장에서 응급처치를 한 사람들을 칭찬했으며 버튼은

병원에서 사망했으며 17세 소년은 “심각하지만 생명을 위협하지 않는 상태”에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피해자들이 가해자를 알고 있었느냐는 질문에는 현 단계에서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더 많은 용의자를 찾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그는 “우리가 확인해야 할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이 그룹과 함께 있었던 사람은 누구든지 앞으로 나오라고 강조하는 이유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경찰이 조사에서 사람들을 “식별”하고 “제거”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모든 것이 현 단계에서 버튼이 친구들과 저녁을 즐기고 있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것은 자발적이고

계획되지 않은 일입니다. 친구들과 좋은 밤을 보냈어야 하는 것에 대한 매우 비극적인 결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퓨리의 글에 대해 묻자 “언론 유통에 대해 알고 있다. 가족과의 연결고리가 있는지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거리에서 칼을 치우고 이러한 종류의 사건을 처리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로 남아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