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인터뷰에서 GOAT 토론에 대한 Federer:

AP 인터뷰에서 GOAT 토론에 대한 Federer: 어떻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AP 인터뷰에서

해외축구중계 마왕티비 LONDON (AP) — Roger Federer는 13세의 두 여자아이와 8세의 두 남자아이를 둔 네 아이의 아버지입니다.

그래서 아마도 그가 선수 경력을 마무리하면서 “GOAT” 논쟁에 대해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부모가 자녀를 보는 방식으로 테니스 세계를 휩쓸었습니다.

사람들은 묻기를 좋아합니다. 페더러, 라파엘 나달, 노박 조코비치 중 남자 테니스에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는 누구입니까?

“사람들은 항상 비교하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매일 그것을 쌍둥이들과 함께 본다. 원하지 않고 비교합니다.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 페더러는

수요일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20회 그랜드 슬램 챔피언의 마지막 대회인 레이버 컵이 열리는 경기장에서 고별 기자회견을 한 후 말했다.

“당연히 테니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나는 내 자신의 경력, 내 자신의 선수, 그러한 도전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에게는 나 같은

도전자가 필요했다”고 그는 소파에 등을 기대며 말했다. 그는 이전에 입었던 파란색 블레이저와 폴로 셔츠를 연습 후 네이비 풀오버,

흰색 티셔츠, 검은색 조거 팬츠로 바꿨다. “우리는 서로를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하루가 끝나면 우리는 모두 악수를

하고 ‘대단하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제 누군가가 다른 사람보다 더 행복할까요? 내 말은, 아마도, 순간에.”

그는 주제를 “좋은 대화, 솔직하게 하자”, “무한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확실히 재미있는 토론”이라고 말했다.

AP 인터뷰에서 GOAT

그러나 그는 22번의 메이저 챔피언 나달과 21번의 메이저 챔피언 조코비치가 이룩한 모든 것을 감안할 때 “바보”라는 단어도 사용했습니다.

“저는 항상 그 선별된 그룹의 일원이 된 것이 훌륭하다고 말합니다.”라고 그는 소위 빅 3 라이벌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가 잠시 한숨을 쉬었습니다.

“어떻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더 나은 점은 무엇입니까? 늙어서 이기려면 젊을 때? 잘 모르겠어. 찰흙이나 잔디에서 이기면 더 낫습니까? 모르겠다.

슈퍼 지배적인 년을 보내는 것이 더 낫습니까, 아니면 부상에서 돌아 오는 것이 더 낫습니까? 모르겠다”고 말했다. “정말 이해가 안 돼요.”

Federer는 금요일 마지막 경기에서 Federer의 복식 파트너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36세의 Nadal과 35세의 Djokovic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마도 — 아마도 — 가장 위대한 것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스위스인 페더러는 농구 팬으로 성장했고, 후프에서 마이클 조던 대 르브론 제임스를 앞뒤로 키웠다.

“가장 위대한 사람은 누구인가? 아마 엠제이. 근데 르브론임? 일부 통계는 그가 그렇다고 말합니다.

(소셜)미디어의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서로를 ‘염소’라고 불러요. ‘염소’ ‘염소’ ‘염소’ ‘염소’ ‘염소.’

그렇게 많은 ‘염소’가 있을 수는 없습니다.” 페더러가 아버지의 농담으로 자신을 갉아먹었습니다. “스위스에는 염소가 많지만 현장에 있습니다.”

페더러는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그의 수술로 수리된 오른쪽 무릎은 그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의 나이 41세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more news

그러나 그는 테니스와 계속 연결될 것이라고 단호합니다. 여기에는 특정 토너먼트에 출전하는 것도 포함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TV로 시청하고, 시간을 두고 항상 결과를 주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올 시즌 호주오픈과 프랑스오픈에서 우승한 나달과 윔블던에서 우승했지만 호주오픈과 US오픈에 진출하지 못한 조코비치를 지켜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