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ei Navalny: 러시아의 투옥된 목소리

Alexei Navalny: 러시아의 투옥된 목소리
반부패 운동가인 알렉세이 나발니는 오랫동안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 반대하는 러시아의 가장 저명한 얼굴이었습니다.

45세의 블로거는 신경제 중독에서 살아남아 현재 감옥에 있습니다.

Alexei Navalny: 러시아의

먹튀검증사이트 비록 그가 투표함에서 대통령에게 도전할 수 없었지만 그의 목소리는 많은 러시아인들에게 그 힘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는 여전히 크렘린에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수백만 명의 러시아인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수는 20대 초반입니다. 그의 캠페인 그룹의 반부패 동영상은 수백만 명에 달했습니다.

중독되고 투옥되다
러시아에서 조직이 “극단주의자”로 금지된 Navalny는 2020년 8월 시베리아에서 Novichok 신경 작용제로 공격을 받아 거의 사망할 뻔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팀은 그를 베를린으로 데려갔고 그는 몇 달 동안 회복되어 1월 17일 모스크바로 돌아와 즉시 구금되었습니다. more news

그의 지지자들은 러시아 전역에서 대규모 시위를 벌였고 경찰은 무허가 집회에 참석했다는 이유로 수천 명을 구금하는 등 무력으로 대응했다.

그와 그의 반부패 팀은 의회 선거에 출마할 수 없었지만 그들은 여전히 ​​푸틴 대통령의 통합 러시아당을 이길 수 있는 후보자를

지지하도록 유권자를 독려하는 “스마트 투표” 앱으로 크렘린을 화나게 했습니다.

Alexei Navalny: 러시아의

수백만에 달하는 부패 방지 비디오
Navalny의 일관된 메시지는 푸틴의 당이 “사기꾼과 도둑”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대통령이 크렘린에 권력을

집중시키는 “봉건 국가”를 통해 “러시아에서 피를 빨아먹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그 후원 시스템이 차르 러시아와 같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젊은 러시아인의 거리 언어를 구사하고 소셜 미디어에 강력한 효과를 주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그의 반부패 재단(FBK)은

공식 부패에 대해 자세히 주장했습니다.

나발니가 1월에 체포된 후 그의 팀은 부유한 동료들이 푸틴에게 선물한 것으로 추정되는 광대한 흑해 궁전에 초점을

맞춘 “푸틴의 궁전” 비디오를 YouTube에 게시했습니다.

이 영상은 조회수가 1억 회를 훨씬 넘었습니다. 크렘린궁은 이를 “의사 조사”라고 일축했고 푸틴 대통령은 이를 “지루하다”며

주장을 부인했다. 나중에 억만장자 사업가인 아르카디 로텐베르그(Arkady Rotenberg)는 푸틴 대통령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이며 푸틴 대통령의 궁전이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 2월 나발니가 감옥에 수감된 후 유럽인권재판소는 생명의 위험 때문에 즉시 석방되어야 한다고 판결했지만 러시아는 이를 거부했습니다.

그는 모스크바에서 동쪽으로 100km(60마일) 떨어진 블라디미르에 있는 수용소 당국이 다리와 허리 문제에 대한 적절한 치료를 거부하고 있다고 항의하며 단식투쟁을 벌였다.

나발니 지지자들은 푸틴이 그를 죽이고 싶어할까 두려워한다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국제앰네스티는 지난 2월 그의 ‘양심수’ 지위를 박탈한 뒤 그를 ‘삭제’하고 결정을 번복하는 ‘조직적인 캠페인’을 벌였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문제는 그가 몇 년 전에 했지만 거부하지 않은 외국인 혐오 발언이었습니다. 200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비디오에서 그는 인종 갈등을 충치에 비유하고 이민자를 비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