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마지막 한해 보내는 탐구

30대

30대 마지막 한 해를 어떻게 보낼 것인가를 찾는 탐구

나는 39세가 되었고 갑자기 이정표가 나를 향해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뭔가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은 이 오싹하면서도 매혹적인 충동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저는 40세 이상인 직계 연장자에게 이번 10년의 마지막 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그들은 30대 무엇을 하며 감사했을까요? 그리고 그들이 했으면 하는 일이 있습니까?

잡지 시드니 센티넬(Sydney Sentinel)의 특집 에디터인 트래비스 드 존크(Travis de Jonk)는 이정표를 너무 의식하여 40 x 40 버킷 리스트를 작성했습니다. 빅 포오에 도달하기 전에 해야 할 40가지 활동입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42세의 이 선수는 자신이 행동해야 하는 마감 시한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나에게 삶은 그 안에 있는 모든 경이로움을 경험하기 위한 시간과의 이 놀라운 경주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런 태도는 그가 13세였을 때 빅토리아에서 거의 죽음에 이르는 경험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가족용 자동차가 마운트 불러(Mount Buller)의 80피트 절벽에서 미끄러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가 살아남은 것이 기적입니다. 결정적인 순간이었습니다.”

목록에는 버닝맨 페스티벌과 같은 경험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개적으로 드래그하여 현재 남편과 함께 도주합니다.

그는 뉴질랜드 빙하를 오르기 위해 트레킹을 한 것에 대해 가장 감사합니다. “여기 얼음이 녹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그 수준에서 이전에 이해하지 못했던 기후 변화의 중심에 나를 두었습니다.”

또한, 패러글라이딩. “그것은 두려움과 신뢰에 직면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는 선생님의 지시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무엇을 하든지 달리기를 멈추지 마십시오. 절벽에서 뛰어내리세요!’”

적절한 비유가 되었습니다. “내가 무엇을 더 할 수 있을까?”

그리고 그는 무엇을 했으면 합니까? “적합하고 탄력 있는 몸을 가지세요.”라고 그는 말합니다. “40세 이후에는 더 어려워지지만 시도하기에 너무 늦은 때는 없습니다.”

체력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45세의 Neetu Dhatt는 멜버른 엘우드의 IT 컨설턴트입니다. 그녀는 철인 3종 경기를 좋아하는 동료가 그녀를 설득하고 지도한 후 38세에 첫 멜버른 마라톤을 뛰었습니다. 그녀는 40세에 마지막 마라톤을 완주했으며 또 다른 마라톤을 완주할 계획은 없습니다.

그녀는 30대 에는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Dhat은 마라톤 달리기가 하이킹과 등반과 같은 다른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킬리만자로 산과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를 정복했습니다. 그것은 30대 이후의 후회로 이어졌습니다. “산을 더 올랐더라면 좋았을 텐데.”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40대에는 체력이 흔들린다. 더 훈련해야 합니다. 하지만 충분히 원한다면 나이에 상관없이 할 수 있습니다.”

뉴스 보는곳

Alborz 산맥은 그녀의 목록에 있습니다. “먼저 체력을 회복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레크리에이션 주자 Dale Roberts는 30대 마라톤을 하는 것이 이상적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그는 “정신력과 체력이 완벽하게 결합된 것”이라고 말했다.

국제 비영리 단체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브리즈번에서 온 40세의 그는 7번의 멜버른 마라톤을 완주했습니다. 그는 30대가 20대 이후의 절제된 쾌락주의와 40대 이전의 체력 저하가 최적으로 혼합된 시기라고 말합니다.

그는 “밤의 외출을 놓치면 다음 날 30km를 달릴 수 있을 만큼 상쾌하고 술에 취해 오후 점심을 먹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회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또한 빨리 달리고 잘 회복할 수 있을 만큼 신체적으로 아직 젊습니다. 나이가 들면 모든 것이 더 아프고 힘들고 느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