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위원회는 도널드 트럼프를 기소하기에

1월 6일 위원회는 도널드 트럼프를 기소하기에 충분한 ‘신뢰할 수 있는 증거’를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미 국회의사당 폭동을 조사하는 위원회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기소하기에 충분한 증거를 수집했다고 밝혔습니다.

1월 6일

토토사이트 추천 국회의사당 폭동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 위원들은 법무부가 2020년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 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전례 없는 형사 기소를 고려할 충분한 증거를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하원 정보위원회를 이끌고 있는 민주당 위원회 위원인 아담 시프는 “법무부가 도널드 트럼프의 범죄 행위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주장을

조사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1월 6일

“특정 행동, 선거를 뒤집기 위한 다양한 노력의 일부가 있는데 법무부가 조사하고 있다는 증거가 없습니다.”

위원회는 지난 주에 첫 공개 청문회를 개최했으며, 회원들은 여러 고문이 달리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패배한 대통령이 어떻게 조작된

선거에 대한 자신의 잘못된 주장을 집요하게 밀어붙이고 조 전복을 위한 특별한 계획을 강화했는지 보여주기 위해 트럼프에 대한 자신의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바이든의 승리.more news

이번 주 청문회에서 추가 증거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청문회에서는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보좌관들이 어떻게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법무부에 그의 거짓 주장을 수용하도록 압력을 가했는지를 보여주는 “대규모 노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위원회 위원들은 일요일 청문회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청중이 궁극적으로 법무장관인 Merrick Garland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증거가 충분한지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의심의 여지 없이 남겼습니다.

쉬프 장관은 “법무부가 일단 증거를 수집하고 나면 배심원단에게 합리적 의심의 여지 없이 대통령의 유죄를 입증할 수 있는지 아니면 다른 사람의 유죄를 입증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믿을만한 증거가 있다면 조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Jamie Raskin 하원의원은 Garland를 “비판”할 생각은 없지만 위원회는 이미 트럼프가 위반했다고 생각하는 다양한 형법을 법적 탄원서에 마련했다고 언급했습니다.

Raskin은 “그가 알고 있고 그의 직원도 알고 있고 미국 변호사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도 그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이 사건의 사실관계는 물론 역사적 선례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갈런드 장관은 트럼프가 2024년에 다시 대선에 출마하겠다는 생각을 공개적으로 꾀한 정치 선거 시즌에 전례가 없고 복잡할 수 있는 그가 어떻게 진행될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갈랜드는 지난달 하버드 대학 졸업식 연설에서 “사실이 어디로 인도하든 따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캘리포니아의 한 연방 판사는 민사 소송에서 3월 판결에서 트럼프가 2021년 1월 6일 선거인단 투표를 방해하기 위해 연방 범죄를 저질렀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