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인들은 여왕의 무료 초상화의 마지막을

호주인들은 여왕의 무료 초상화의 마지막을 잡으려고 노력하는 MP를 늪에 빠뜨립니다.

호주인들은 여왕의

파워볼사이트 제작 호주 정부가 새로운 왕실 초상화를 기다리면서 선거관리청에서 여왕 초상화 요청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법에 명시된 잘 알려지지 않은 단점입니다. 몇 년 전, 그것은 일부 연방 하원의원들에게 소동을 일으켰습니다.

모든 호주 시민은 연방 하원의원에게 선별된 ‘국가 자료’를 요청할 자격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난 70년 동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었던 재위 군주의 초상화가 포함됩니다.

재무부는 새로운 군주인 찰스 3세의 초상화가 호주 정부에 보내지는 대로 공개될 것이라고 Feed에 말했습니다.

광고
재무부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왕실 초상화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Nationhood 자료로 제공되는 항목에 대한 업데이트가 고려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정부는 찰스 3세의 공식 초상화의 공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때까지는 시민들이 엘리자베스 여왕의 초상화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는 가용성과 의회 예산에서 국가 자료에 할당된 예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역 의원에게 전화하거나 이메일을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일부 호주인들은 잘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Feed는 금요일에 여왕이 사망한 이후로 여왕의 초상화에 대한 요청이 급증한 것을 보았으며 많은 MP 사무실에 연락했습니다. 일부는 “침수”되었습니다.
‘내 사무실은 현재 품절입니다’
자유당 의원인 Karen Andrews와 Bridget Archer 의원과 녹색당 의원인 Stephen Bates의 사무실은 요청의 유입을 확인한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Archer는 Feed에 그녀가 그 이후로 소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호주인들은 여왕의

베이츠 씨와 아처 씨의 사무실은 모두 지난 며칠 동안 최소 50건의 요청을 받았습니다. 노동당의 토니 버크(Tony Burke) 의원실은 여왕 초상화에 대한 5건의 요청을 받았지만 여전히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일부 의원은 무료 초상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를 바라며 급증에 대해 이야기할지 여부를 논의하고 있습니다.

Brisbane의 회원인 Mr Bates는 The Feed와의 인터뷰에서 “언론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부 MP에 대한 기사를 배포한 이후로 초상화 요청이 크게 증가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제 사무실은 현재 품절입니다.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이 다른 퀸즐랜드 상원의원이나 의원에게 연락하여 가용성을 확인하도록 권장합니다.”

지역 의원에게 약간의 문제를 일으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재무부는 공식 초상화의 다운로드 가능한 디지털 사본도 지적했습니다.
잠깐, 여왕의 초상화를 구할 수 있을까요?
1990년 의회 자격법(Parliamentary Entitlements Act 1990)은 호주 의회 의원과 상원 의원의 지출, 비용 및 자격을 규정하고 있으며, 의원은 “호주 국기 및 국가 상징과 관련된 인쇄물을 유권자에게 제시할 수 있도록” 제공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재무부의 웹사이트는 유권자들이 호주 국기에 대한 소책자, 호주 국가 상징에 대한 소책자, 호주 국가 CD 및 DVD 녹음, 그리고 물론 여왕 폐하의 초상화를 요청할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2018년, VICE에서 당시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을 언급한 기사로 인해 많은 요청이 있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