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경찰 시위대 밖에서 대치하면서 긴급법 토론을 추진

하원 경찰 하원은 토요일 일찍 ‘보류 및 보안’위치에 배치되었습니다.

비상법을 발동하기로 한 연방 정부의 전례 없는 결정은 토요일에 오타와 시내를 다시 한 번 지배하고 있습니다.

경찰과 시위대가 하원에 입장하는 하원의원 입구에서 경찰과 시위대가 긴장한 대치에 참여하면서 의회 내부 토론의 일부는 선거구에서 “보유 및 보안” 위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카지노 알공급

의회 보호국은 폐쇄가 아니라고 밝혔지만 건물 주변의 문이 잠겨 있었고 의회 내부 사람들은 떠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하원의원들은 바깥에서 혼란스러운 상황이 벌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토요일 내내 중단 없이 토론을 계속했습니다.

경찰은 오후 중반까지 팔러먼트 힐 바로 앞인 웰링턴 스트리트를 성공적으로 정리했다.

하원과 상원은 2월 14일 비상사태법을 발동하려는 자유당 정부의 논란의 여지가 있는 움직임에 대해 토론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하원 경찰 시위대

법안은 도입 직후 시행됐다. 그러나 이 법을 사용하는 모든 정부는 도입 후 7일 이내에 비상사태 선언을 의회에 제출해야 합니다.

의회에서의 토론은 하원의원과 상원의원에게 비상 조치를 수정하거나 비상 사태에 반대 투표를 할 기회를 줄 것입니다. 법안에 대한 투표는 월요일 오후 8시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하원에서.

그러나 긴급구조법에 대한 반대는 여전하다. 하원 경찰

마르코 멘디치노 공공안전부 장관은 경찰이 “심각한 사상자나 폭력” 없이 시위대에 대한 작전을 수행해 의회가 재개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토요일 아침에 “의원들이 비상법에 대해 토론할 기회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처음으로 발동된 것입니다. 우리는 캐나다인들과 투명하게 거래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법에 의해 부여되는 임시 권한에는 불법 시위와 관련된 사람들의 은행 계좌와 신용 카드를 동결할 수 있는 권한이 포함됩니다.

다른 기사 보기

Mendicino는 토요일에 320만 달러에 해당하는 76개의 계정이 이 법안이 발의된 이후 동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오타와 임시 경찰서장 스티브 벨은 경찰관들이 시위를 진압하기 위한 대규모 작전을 시작한 후 금요일 비상법을 제정했다고 밝혔다. 비상법에 따라 경찰은 바리케이드를 세우고 시위 지역 주변에 통제된 진입 지점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법은 또한 오타와 경찰의 공식 대리인 없이도 온타리오 외부의 경찰관들이 작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자유당의 그렉 퍼거스 의원은 토론 중에 “이 법안에 대해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은 권리 헌장이 항상 적용된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표적이 되고 적절하며 특히 시간이 제한적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