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리, 남중국해에서 보트 충돌

필리핀 관리, 남중국해에서 보트 충돌 후 항의 요청
마닐라–필리핀 국방부 장관은 분쟁 중인 남중국해에서 어선이 의심되는

중국 선박에 타격을 받은 후 보트가 침몰하면서 22명의 필리핀 어부들을 버린 후 마닐라에 강력한 외교적 항의를 제기할 것을 권고할 것입니다.

델핀 로렌자나(Delfin Lorenzana) 국방부 장관은 일요일 밤 필리핀

서부 팔라완(Palawan)주 리드 뱅크(Reed Bank)에서 충돌과 필리핀 승무원의 유기로 인한 F/B Gimver 1호의 침몰을 강력히 규탄했습니다.

그는 또한 필리핀 사람들을 구조하고 안전하게 데려온 베트남 어부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필리핀 관리

파워볼사이트 추천 침몰은 아시아 관계의 잠재적 인화점으로

여겨지는 오랫동안 논쟁을 벌이던 남중국해의 미묘한 발전이다. 중국이 분쟁 중인 7개의 암초를 섬으로 건설한 후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이 섬은 미군이 “항행의 자유” 순찰을 수행하는 전략적 수로에서 전방 군사 기지 역할을 하고 경쟁 청구국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Lorenzana는 침몰에 대한 조사를 요청했으며 구조된 필리핀 선원들은 자신을 공격한 선박을 중국인으로 식별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에 대해 어떤 조치를 권고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국방부 장관은 목요일 AP통신에 “강력한 외교적 항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필리핀 해안경비대는 연루된 사람들이 중국인인지, 베트남과 같은 주변국 출신인지, 의도적인 충돌인지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필리핀 관리

중국 관리들의 즉각적인 논평은 없었다.

로렌자나는 “필리핀 선원을 포기한 중국 어선과 선원의 비겁한 행동을 가장 강력한 말로 규탄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책임감 있고 친절한 사람들의 예상된 행동이 아닙니다.”

그는 F/B Gimver 1이 “중국 어선과 충돌했을 때” 정박되어 있었다고 말했으며, 이는 필리핀 어선이 부딪쳤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역 군 대변인 스테판 페네트란트(Stephen Penetrante) 중령은 야간에 발생한 리드 뱅크 사건이 국제 규정을 위반한 필리핀 선박에 충돌한 직후 선박이 떠나면서 “뺑소니처럼 보였다”고 말했다. 바다에서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조하기 위해 배가 필요합니다.

필리핀 관리들은 Reed Bank가 연안 국가들이 어류, 해저 석유 및 가스 매장지 및 기타 자원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갖고 있는 국제적으로 인정된 수역인 자국의 배타적 경제 수역 내에 잘 위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은 과거 중국의 시위로 인해 이 지역의 석유 및 가스 탐사를 중단했습니다.

2016년 국제 중재 재판소는 EEZ에 대한 필리핀의 주권을 지지하고 거의 모든 남중국해에 대한 중국의 주장을 무효화했습니다. 중국은 판결을 인정하지 않았다.

지난 몇 년 동안 중국 선박은 Reed Bank와 인근 Second Thomas Shoal에서 필리핀 군함과 민간 선박을 막거나 위협했습니다. 이곳에서 필리핀 해병대는 오랫동안 계류 중인 필리핀 해군 함정에서 감시를 유지하면서 몇 년 동안 중국 해안 경비대의 계속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긴 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