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핵축구 가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

푸틴의 핵축구 가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
조 바이든 대통령은 어디를 가든지 알 수 없는 서류가방을 가지고 다닙니다.

무해해 보이지만 검은색 서류가방에는 우리가 알고 있는 문명을 파괴하는 힘이 들어 있습니다.

푸틴의 핵축구

가죽 용기는 “핵 축구”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자신의 서류 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틴의 핵축구

6명의 순환 보좌관 중 한 명이 운반하는 미식 축구공(공식 명칭은 대통령 비상 가방)은 대통령이 백악관 지휘 센터에서 떨어져 있는 동안 핵 공격을 승인해야 하는 경우 이동식 전략 방어 허브 역할을 합니다.

“핵축구”라는 별명은 “드롭킥 작전”이라는 전쟁을 시작하기 위한 초기 계획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드와이트 D. 아이젠하워 이후 모든 대통령은 서류 가방을 들고 여행했습니다.

대중적인 믿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에는 버튼이 없습니다. 핵무기를 발사하는 핵축구.

빌 걸리(Bill Gulley) 전 백악관 병무청 국장이 1980년에 출간한 책 속보(Breaking Cover)에 따르면 서류 가방에는 인증 코드, 대통령을 위한 보안 벙커 목록, 비상 방송 시스템 사용 지침이 들어 있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지난 2월 말 우크라이나 공격을 명령한 이후 여러 전문가들은 푸틴이 핵무기를 사용할 가능성에 대해 경고했다.

이러한 우려는 그의 군사 작전이 계속 어려워지면서 푸틴의 핵 축구 버전을 포함하여 러시아의 핵 절차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오피사이트 “체겟”으로 알려져 있지만 러시아의 휴대용 핵 허브도 서류 가방에 들어 있습니다.

러시아 코카서스 지역의 산 이름을 딴 Cheget은 항상 푸틴의 편에 있습니다.

Cheget에 대해 미국에 비해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Radio Free Europe/Radio Liberty는 크렘린 서류 가방이 1983년에 처음 사용되었다고 썼습니다. more news

특수 작전 부대 보고서(SOFREP)의 팀은 Cheget에도 핵 발사 버튼이 없지만 발사 명령을 러시아 참모의 중앙 군사 사령부에 전달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반 참모진은 또한 “데드 핸드”라고도 알려진 페리미터라는 자체 백업 명령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즉각적인 지휘소를 우회하고 지상 미사일 발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경계선은 러시아 대통령과 그의 대리인들이 선제공격으로 모두 퇴출되는 경우에 만들어졌다고 한다.

미국에서 알려진 사례는 없지만 핵 축구를 사용하는 대통령, Cheget은 적어도 한 번 운영되었습니다.

이것은 1995년 노르웨이가 러시아 레이더가 탐지한 북극광에 대한 과학적 연구를 위해 미사일을 발사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미사일이 미국에서 발사되었다는 잘못된 메시지 잠수함은 모스크바로 옮겨졌고 당시 대통령 보리스 옐친은 지금까지 역사상 유일한 시간이라고 불리는 체젯을 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