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온라인 나치 이미지 대응 홀로코스트 교육 필요

청소년 온라인 토론토 학교는 지난 달에만 6건의 반유대주의 사건을 목격했습니다.

미셸 글라이드-골드스타인(Michelle Glied-Goldstein)은 홀로코스트 생존자인 그녀의 아버지인 빌 글라이드(Bill Glied)가
현재 토론토 학교에서 벌어지고 있는 반유대주의 사건을 보고 “상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달여 만에 캐나다에서 가장 큰 교육 위원회는 유대인 교사 앞에서 나치 경례를 하는 중학생부터 수요일 밤에 세 개의
고등학교가 스프레이 페인트로 칠해진 증오 범죄 조사에 이르기까지 최소 6건의 사건을 목격했습니다. 같은 나치 상징.

홀로코스트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나눴던 증언 나르기라는 단체를 운영하는 글라이드-골드스타인은 “정말 속이 메스꺼워진다”고 말했다.

카지노api

“저는 확실히 지난 몇 년 동안, 특히 지난 2년 동안 훨씬 더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토론토에서 Glied-Goldstein은 이 불안한 추세에 대한 교육 위원회의 대응의 일부이며 사건이 발생한 학교의 수천 명의
학생들에게 프레젠테이션과 비디오 인터뷰를 통해 돌아가신 아버지의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학교에서 반유대주의가 증가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토론토나 지난 달에만 국한되지 않고 교육 부족이 문제의 일부라고 제안합니다.

온타리오주 마컴에서 Marilyn Sinclair는 강제 수용소 해방을 기념하기 위해 헌정하는 글로벌 조직인 Liberation75를 설립했습니다.

청소년 온라인 나치

전국의 홀로코스트 인식 단체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Sinclair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학교에 반유대주의가 있다는 동일한 이야기를 합니다. 학교 벽에 만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나치 이미지가 학교 내에서 통제 불능 상태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토론토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청소년 온라인

Talia Freedhoff도 이에 동의합니다. 오타와의 12학년 학생은 최근에 Canadian Jewish News에 유대인 사립학교를 다녀온 후 공립학교로 이사한 경험에 대한 기사를 썼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유대인 학생들의 요구에 둔감한 경험을 했으며, 교사들이 주요 유대인 공휴일에 시험이나 과제를 예약하고 다른 유대인 학생들로부터 명백한 반유대주의에 대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Freedhoff는 “학용품에 만자를 그린 사람들에 대해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대인이라는 이유로 돈을 버는 것과 같은 정말 나쁜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학교의 반유대주의는 Winnipeg의 아버지 Ron East와 그의 아들 Shai가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

샤이는 자신이 7학년 때 다른 학생의 등을 톡톡 쳐서 유태인이라는 이유로 괴롭힘을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그는 내가 유대인이라는 사실이 이상하고 괴상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세상을 통제하고 우리가 아기를 먹고 내 감정을 상하게 하는 거짓말을 많이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다음 해에 그는 반유대주의적인 비방을 가진 네 명의 소년에게 다가갔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제 이름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제가 가스실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k—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