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남편의 이름을 부르기

처음으로 남편의 이름을 부르기

수백만 명의 인도 여성이 남편의 이름을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남편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이 전통은 농촌 지역에서

엄격하게 준수되지만 도시에서는 훨씬 적습니다. 그러나 이제 일부 운동가들은 마을 여성들에게도 그것을 포기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름에 무엇이 있습니까? 당신이 인도인 아내이고 문제의 이름이 남편의 이름인 경우 많습니다. 나는 이것을 인생의 초기에 배웠습니다.

부모님은 작년에 아버지가 돌아가실 때까지 73년 동안 결혼 생활을 하셨습니다. 결혼식 당시 어머니는 11세 미만이었고 어머니는

이제 막 15세가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남편의

먹튀검증커뮤니티 수십 년 동안 그들은 처음에는 인도 북부의 우타르프라데시 주의 작은 마을에서, 나중에는 콜카타(당시 캘커타)에서 그의 이름을

부르지 않았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말할 때 그녀는 항상 그를 “바부지”라고 불렀습니다. 우리가 사용한 “아버지”에 대한 힌디어 단어입니다.

그에게 직접 말할 때 그녀는 항상 “Hey ho”라고 말했는데, 이는 대략 “Hey you”를 의미합니다.

십대 때 그 사실을 알게 되자 우리는 그녀를 조롱했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그의 이름을 한 번만 말하도록 속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한 번도 그러지 않았어요. 우리 집과 이웃의 다른 모든 여성들도 남편의 이름을 말하는 것을 피했습니다.

종교나 카스트에 관계없이 인도 전역의 수천만 명의 여성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전통적인 인도 사회에서 남편은 신과 동일시되고 여성은 어렸을 때부터 남편을 존경해야 한다고 배웠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남편의 이름을 짓는 것이 불운을 불러오고 그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종종 금지는 그의 가족의

다른 구성원에게도 적용되며 이를 어길 경우 심각한 결과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남편의

오리사 동부 주에 사는 한 여성은 신속하고 가혹한 보복을 당했습니다.

“어느 날 시누이가 밖에 누가 앉았는지 물었습니다. 남편의 삼촌을 포함하여 그곳에 있는 모든 남자의 이름을 지었습니다.

“라고 압력 단체인 Video Volunteers가 제작한 영화에서 Malati Mahato가 말했습니다. 법은 마하토의 말을 “책임질 만하다”고

판결한 마을 의회에 항의했고 그녀는 아이들과 함께 마을 가장자리에 있는 집으로 추방되었습니다. 지난 18개월 동안 그녀는

다른 마을 사람들에게 배척당했습니다.

사회 인류학자인 A R Vasavi 교수는 “가부장적 위계질서는 여러 수준에서 시행됩니다.”라고 말합니다.

“남편은 신과 동등하므로 숭배를 받아야 합니다. 전통적인 경기에서 그는 일반적으로 높은 카스트 출신이고 경제적으로 아내를

부양하므로 그가 주인인 야즈만입니다. 그리고 그는 일반적으로 나이가 많으니 그런 점에서 존경받아야 합니다. 도.”

Video Volunteers는 이제 가부장적 전통을 바꾸기 위한 시도로 일부 시골 지역 사회에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10월, 서부 도시 푸네 인근 마을의 자원 봉사자인 로히니 파와르는 그녀의 마을에 있는 여성 토론 그룹에서 남편 지명 문제를

제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기 전에 그녀는 스스로 시도하는 것이 더 낫다고 결정했습니다.

파와르는 BBC에 자신이 15세에 결혼했으며 16년간의 결혼 생활 동안 남편의 이름을 프라카시라고 부르지 않았다고 말했다.

“조카들이 그를 그렇게 불렀기 때문에 이전에는 그를 ‘바바’라고 불렀습니다. 아니면 그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아호'(현지 마라티어로 ‘당신’)

라고 말할 것입니다.”

Prakash는 그것에 대해 편안했지만 대부분의 다른 마을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부부를 비웃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