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 1MDB는 30억 달러가 어떻게 지출되었는지

증인: 1MDB는 30억 달러가 어떻게 지출되었는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모자를 쓴 남자: 어제 법정으로 끌려간 나집. 그는 13억 달러 대출에 대한 LOS가 제공되었을 때 총리, 재무 장관 및 1MDB 이사회 의장이었습니다.

증인

사설토토사이트 쿠알라룸푸르: 1Malaysia Development Bhd(1MDB)의 경영진은 정부에서 발행한 지원서(LOS)로 30억 달러의

대출을 확보한 후 자금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거부했습니다.

전 재무부 차관 Datuk Siti Zauyah Mohd Desa는 1MDB에서 30억 달러가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정보를 얻기

위해 재무부가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회사는 응답하지 않았다고 고등법원에 말했습니다.

“1MDB 경영진에게 편지와 전화로 연락을 시도했다.

증인: 1MDB는 30억 달러가 어떻게 지출되었는지

“당시 1MDB 대표인 Zahid Taib에게 피드백을 요청하고 재무부에 보고서를 제출했지만 응답이 없었습니다.

베르나마에 따르면 “나는 또한 1MDB와 Aabar Investment BVI Co 사이의 합작 투자 계약 문서를 본 적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이 문서는 30억 달러 대출을 확보하기 위해 정부에 LOS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63세의 Siti Zauyah는 1MDB에서 RM23억의 횡령과 관련된 재판에서 Datuk Seri Najib Razak 전 총리를 대리한

Wan Aizuddin Wan Mohammed에 의해 반대 심문을 받았습니다.more news

이어 26번 증인 증인은 1MDB의 무응답이 회사 경영의 허약함을 보여주는 완 아이주딘의 주장에 동의했다.

Wan Aizuddin: 1MDB 경영의 잘못을 총리, 재무장관, 이사회 의장 탓으로 돌릴 수 없다는 제 의견에 동의하십니까? (세 자리 모두 Najib이 차지했습니다).

Siti Zauyah: 내가 기억하는 바에 따르면 Datuk Shahrol Azral Ibrahim Halmi(전 1MDB CEO)가 1MDB 이사회를 참조해야 하기

때문에 경영진이 30억 달러의 사용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수 없다는 내용의 편지가 있었습니다. 먼저 이사.

그 후 Wan Aizuddin은 말레이시아가 정부가 발행한 LOS로 인해 1MDB 부채를 상환해야 한다는 Siti Zauyah의 증언을 언급했습니다.

2013년 나집이 재무장관으로 서명했다.

Siti Zauyah는 이 문제에 대해 개인적으로 알지 못하지만 LOS 프로세스 관리를 담당하는 담당자에게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입장을 밝혔습니다.

Siti Zauyah는 1MDB가 상환에 실패하여 정부가 부채를 부담하게 되었음을 보여주는 문서를 본 적이 있는지 묻자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목격자 진술.”

Wan Aizuddin: 흥미롭게도 당신은 이 성명을 ‘재무장관으로 Najib이 서명한 LOS’를 작성했습니다.

Najib가 LOS에 서명했기 때문에 정부가 부채를 부담해야 하고 따라서 그는 잘못이 있다고 제안하고 있습니까?

시티 자우야: 노코멘트.

Najib(69세)는 1MDB 기금에서 총 23억 링깃의 뇌물을 받기 위해 자신의 직위를 사용하여 4건의 혐의와 같은

금액과 관련된 21건의 자금 세탁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Collin Lawrence Sequerah 대법관의 재판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