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새로운 바이러스 사례가 다시 감소하고 사망자가

중국의 새로운 바이러스 사례가 다시 감소하고 사망자가 1,100명을 초과했습니다.
베이징 – 수요일에 중국은 바이러스 감염의 새로운

사례 수가 또 다시 감소하고 97명이 추가로 사망했다고 보고했으며, 질병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국가가 대체로 폐쇄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총 사망자 수는 1,100명을 넘어섰습니다.

수요일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지난 24시간 동안 2,015명의 새로운

사례가 보고되어 이틀째 감소했다고 밝혔다. 중국 본토의 총 확진자 수는 44,653명이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다른 많은 감염자가 집계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중국의

먹튀검증사이트 바이러스로 인한 추가 사망자는 97명으로 본토 사망자는 1,113명으로 늘었다.more news

연장된 춘제 연휴가 공식적으로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 머물렀고 거의 6천만 명이 가상 격리 상태에 있었기 때문에 대부분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낙인 찍히는 것을 피하고 질병이 2019년에 발견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에서 비롯된 것임을 보여주기 위해 동물이나 지리적 지정을 피하면서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을 COVID-19로 명명했습니다.

중국의

이 질병은 12월에 처음 보고되었으며 발병이 크게 집중된 중국 중부 도시 우한의 식품 시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중국 관영매체는 화요일 우한이 성도인 후베이성의 고위 보건당국자들이

해임됐다고 보도했다. 주정부의 초기 대응이 느리고 비효율적인 것으로 여겨졌음에도 이유는 제시되지 않았습니다. 고위 관리가 해고될 수 있다는 추측이 부풀려졌지만 그렇게 하면 정치적 내분을 촉발하고 책임을 암묵적으로 인정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발병은 마오쩌둥 이후 그 어떤 중국 지도자보다 더 많은 정치적 권력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전선에서 위기를 처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당과 그 지도자 시진핑에게 가장 최근의 정치적 도전이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급격히 둔화되는 국내 경제, 미국과의 무역 전쟁, 점점 더 공격적인 중국의 대외 정책에 대한 반발이 포함됩니다.

중국의 저명한 전염병학자인 Zhong Nanshan은 중국에서 바이러스 발병이

이번 달에 정점에 달할 수 있지만 위기의 중심에 있는 상황은 여전히 ​​더 도전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한에서 더 열심히 일할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더 많은 사람들이 감염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고 말했다.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염되는 문제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사례를 처리할 시설이 충분하지 않은 우한은 조립식 병원을 짓고 체육관과 기타 넓은 공간을 환자를 수용하기 위해 개조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격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주요 경제기획기관인 국가발전개혁위원회 사무총장은 사업 재개가 바이러스를 더 퍼뜨릴 ​​위험이 있지만 중국은 의지가 거의 없다고 말했다.

“재개업하지 않으면 단기적으로는 의료자재 수급에 영향을 미치고… 지속 불가능한 최전선에서. 그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