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건설업자 심리는 수요 감소와 비용 상승으로

주택 건설업자 심리는 수요 감소와 비용 상승으로 2년 만에 최저치로 하락

단독 주택 시장의 건축업자 심리는 5월에 급격히 하락했습니다. 모기지 이자율이 상승하고 건축 자재 비용이 완화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주택 건설업자

먹튀검증 전미주택건설협회/웰스파고 주택시장지수에 따르면 5월 심리지수는 8포인트 하락한 69를 기록했다. 50을 넘는 수치는 긍정적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건축업자 심리가 하락한 것은 이번이 5개월 연속입니다.

건설업자들이 코로나19 팬데믹의 시작에 대해 짧고 빠른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 2020년 6월 이후 가장 낮은 수치입니다.

경제가 침체되면서 교외에 야외 공간이 있는 단독 주택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건축업자 심리는 2020년 11월까지 90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그 대유행 효과를 제외하면, 이번 달의 수치는 미국이 2019년 9월 이후 가장 낮은 수치입니다.

중국과의 무역 분쟁은 건축 자재 공급망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주택 건설업자.

조지아주 사바나에 있는 건축업자이자 개발업자인 NAHB 회장 Jerry Konter는 “주택이 경기 순환을 주도하고 주택이 둔화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수의 3개 구성 요소 중 현재 판매 상황은 8포인트 하락한 78, 향후 6개월 동안의 판매 기대치는 10포인트 하락한 63이었다. 구매자 트래픽은 9포인트 하락한 52였다.

모기지 뉴스 데일리(Mortgage News Daily)에 따르면 4월 구매자들은 30년 고정 모기지 이자율이 4.88%에서 5.41%로 뛰었고 5월 첫째 주에는 최고 5.64%까지 치솟았다.

올해는 3.29%로 시작했다. 동시에 건설업자들은 인플레이션이 비용에 큰 타격을 입힌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로버트 디에츠 NAHB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주택 시장이 점점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건축 자재 비용은 1년 전보다 19% 증가했습니다.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모기지 이자율이 12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고, 현재의 적정 가격 조건을 기준으로 볼 때 신규 및 기존 주택 판매의 50% 미만이 일반 가정에 적합합니다.”

초급 구매자는 요금 인상으로 가장 큰 타격을 받고 있지만 수요 감소는 모든 수준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부 조사에서는 신축 공사의 취소율도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Ivy Zelman 주택 분석가는 월요일 CNBC의 “Closing Bell”과의 인터뷰에서 “변곡점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Zelman은 “우리 설문조사에서 취소율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인센티브가 증가하는 것을 보았고 일부 취소된 사람들은 일부 뜨거운 시장에서 들었지만 실제로는 개인 투자자였습니다.”

지역적으로는 3개월 이동 평균에서 북동부의 건설업자 심리는 72로 변함이 없었습니다. more news

중서부는 7포인트 하락한 62로, 남부는 2포인트 하락한 80으로, 서부는 6포인트 하락한 83으로 나타났다.

전미주택건설협회/웰스파고 주택시장지수에 따르면 5월 심리지수는 8포인트 하락한 69를 기록했다.
지수의 3개 구성요소 중 현재 판매 상황은 8포인트 하락한 78로,

다음 6개월 동안의 판매 기대치는 10포인트 하락한 63이었습니다. 구매자 트래픽은 9포인트 하락한 52였습니다.
조지아주 사바나에 있는 건축업자이자 개발업자인 NAHB 회장 Jerry Konter는 “주택이 경기 순환을 주도하고 주택이 둔화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