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 일본에 러시아에 대한 추가 제재 촉구

젤렌스키, 일본에 러시아에 대한 추가 제재 촉구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3월 23일 도쿄에서 일본 의원들에게 가상 연설을 하는 동안 일본 하원 의원들이 박수를 치고 있다. (Pool Photo via AP)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수요일 일본 의회

가상 연설에서 러시아가 평화를 추구하도록 압력을 가하기 위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계속할 것을 의원들에게 촉구했습니다.

젤렌스키

파워볼사이트 젤렌스키는 일본이 아시아 국가 중 최초로 러시아를 제재한 것을 칭찬하고 도쿄에 더 나아가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그는 러시아와의 무역을 금지해야 하고 외국 기업의 투자가 러시아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시장에서 철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일본은 침공 이후 다른 G7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러시아에 대해

강경한 행동을 취했지만, 도쿄의 움직임은 모스크바의 보복을 촉발했습니다. 이번 주 러시아는 일본의 제재를 이유로 영유권 분쟁 중인 쿠릴열도에 대한 일본과의 평화조약 협상을 중단하고 공동 경제 프로젝트에서 철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일본의 타협은 중국이 점점 더 적극적인 군사 행동을 하는 동아시아에서 나쁜 선례를 남길 수 있다.more news

젤렌스키의 연설은 기시다 후미오 총리를 비롯한 수백 명의 의원으로 가득 찬 국회의사당에서 생중계됐다.

약 10분 동안 연설하는 동안 현재 트레이드마크인 올리브색 상의를 입고 등장한 젤렌스키는 현재 1986년 폭발 이후 매장된 체르노빌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을 비판하면서 러시아가 인근의 핵폐기물 저장소를 전쟁터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전쟁이 끝나면 그곳의 상황을 정리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상상해 보십시오.

젤렌스키

젤렌스키는 자신의 우크라이나어를 일본어로 번역한 통역을 통해 러시아의 핵무기와 화학무기 사용 가능성에 대해서도 경고했다.

젤렌스키는 러시아와 중국이 5개 상임이사국 중 하나인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고 개혁이 필요하다고 비판했다.

Zelenskyy의 연설은 Kishida가 긴급 NATO 정상 회의에 참석하지 않고 G-7 국가의 다른 정상들과 합류하기 위해 브뤼셀로 떠나기 몇 시간 전에 나왔습니다.

일본은 우크라이나에 연대를 표명하고 인도적 지원과 방탄복, 쌍안경, 의료장비 등 비살상 군사장비를 제공했다.

일본은 엄격한 난민 및 이민 정책으로 악명이 높지만, 자국에서 탈출하는 우크라이나인을 받아들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조지 W. 부시 전 미국 대통령과 글로리아 마카파갈 아로요 전 필리핀 대통령 등 외국 고위 인사들이 국빈으로 일본을 방문해 직접 연설을 했지만, 외국 정상의 온라인 연설은 이례적이다.

Zelenskyy는 미국, 영국, 독일, 캐나다, 이스라엘 및 유럽 연합을 비롯한 여러 다른 국가의 의원들에게 온라인 연설을 했으며, 종종 우크라이나의 시련을 다른 국가의 역사적 맥락에 적용하여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