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의 미래를 바라보는 전직 왓담낙 승려

정치의 미래를 바라보는 전직 왓담낙 승려
승려에서 은퇴한 후 Somnieng Hoern은 세속적인 사람으로서 선을 행하고 싶어합니다. 비록 그것이 실수를 의미하더라도

실수를 기대하는 사람은 흔하지 않지만 솜니엥 회른은 보통 사람이 아닙니다. 스님으로 19년을 보낸 35세의 하버드 졸업생은 지난주 씨엠립의 왓 담낙 부소장으로 은퇴했다.

정치의

카지노 분양 다시 세속적인 사람으로, 실수를 하고 실수를 하는 것으로 보일 권리가 있는 그는 이 새로운 자유에 대해 긍정적으로 흥분합니다.

그는 앞으로 45년 동안 캄보디아 정치 문화의 지속적인 변화를 만드는 데 전념할 계획이며, 그렇게 하려면 우리 모두를 걸려 넘어지게 하는 같은 함정에 빠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남자로서 많은 실수를 하고 많은 것을 배울 것”이라고 말했다.

“예전에는 내가 승려로서 말을 하면 사람들이 ‘그는 승려이기 때문에 그런 말을 했을 뿐입니다’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더 강력한 도구가 됩니다.

내가 승려라서가 아니라 남자이기 때문이다.” more news

Hoeurn은 교육에 대한 열정적인 옹호자로 환영받고 있으며 Wat Damnak에서의 그의 시간은 그가 가져온

제도적 변화, Life & Hope Association의 설립으로 정의되었습니다. 소녀들 – 그리고 그가 외부 기관과 구축한 관계에 의해.

그 중 하나가 크메르 연구 센터로 그의 전 전무 이사인 Michael Sullivan이 Hoeurn과 3년 동안 함께 일했습니다.

Sullivan은 “그는 품위, 유머, 적성을 가지고 일합니다. “Somnieng은 다른 사람들의 특정한 필요를 이해하는 엄청난 능력을 가진 독특한 개인입니다.

그는 두 개의 귀와 하나의 입을 가지고 있으며 그 비율로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정치의

Hoeurn의 삶은 어떻게 어려움이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동력으로 바뀔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는 1978년 Dom Dek 근처에서 태어났고, 그의 알코올 중독자이자 폭력적인 아버지는 Hoeon이 아직 갓난아기였을 때 가족을 버렸다.

그의 어머니가 이후에 재혼했을 때, 3살짜리 아이는 본질적으로 그를 무보수로 정서적으로 방치된 하인으로 키운 다른 가족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들은 어머니와의 남은 관계를 끊기 위해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Hoeon이 13세의 나이에 수류탄 공격으로 중상을 입었을 때 병원에서

깨어났을 때 그의 침대 옆에 참을성 있게 앉아 그를 기다리고 있는 그녀를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리와.

“그 전에는 그녀를 보고 싶지 않았어요. 그녀가 나쁘다는 말을 듣고 나는 그녀에게서 도망칠 것”이라고 말했다.

병원에서 퇴원한 Hoeern은 어머니와 함께 집으로 돌아와 유대를 회복했습니다. 은퇴 후 가장 먼저 한 일 중 하나는 집에 가서 그녀를 보고

19년 만에 다시 그녀를 만지는 것이었습니다.

“그녀의 손을 잡고 옆에서 잤어요.” 그가 안도의 눈으로 말했다. “승려로서 나는 어머니를 만질 수도, 한 집에서 자거나, 그녀와 함께 식사를 할 수도, 안을 수도 없었습니다.

“그 사랑이 너무 필요했어요. 그래서 항상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주어야 한다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음식만 주는 것이 아니라 사랑의 음식이 가장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