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로 운전하는

전기로 운전하는 것이 가솔린으로 운전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전기 가격은 펌프에서 휘발유 가격이 상승하는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안정적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전기차 충전
휘발유와 경유의 가격 상승은 곧 있을 11월 중간 선거의 주요 문제는 고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빈번한 헤드라인이자 계속되는 재정 고갈입니다. 그러나 이전의 가스 위기와 달리 일부 소비자는 이제 운전에 동력을 공급하는 에너지원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전기 자동차는 얼리 어댑터와 부유한 소비자의 영역이었지만 시대는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적당한 가격의 EV는 27,400달러에서 34,000달러 사이이며 휘발유 가격이 오르면 EV는 연료비 상승을 피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AAA에 따르면 2022년 6월 1일 기준 미국 일반 휘발유 가격은 4.67달러이며,

휘발유 가격은 올해 초부터 41% 상승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가격이 앞으로 며칠 및 몇 주 동안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한편 전기 비용은 가솔린 및 디젤 연료에 비해 상당히 안정적이며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주거용 전기의 미국 평균 가격은 킬로와트시당 13센트입니다. 휘발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비교하여 EV 운전 비용은 어떻습니까?

짧은 대답은 EV를 운전하는 데 “갤런”당 1.41달러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휘발유 대비 70% 할인된 가격입니다.

전기로

파워볼 추천 전기 및 휘발유 가격은 주마다 다르기 때문에 EV 대 가솔린 비용 비교는 주마다 다릅니다. 아래 표에는 주별 비용 내역이 나와 있습니다.

두 연료의 가격 비교
이러한 비교는 전기 자동차의 “갤런 환산”을 계산하여 이루어졌습니다. 이 수치는 EV가 사용하는 마일당 평균 kWh,

기존 차량이 사용하는 갤런당 평균 마일, 전기 가격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세 숫자를 곱하면 휘발유 1갤런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EV를 충전하는 비용이 산출됩니다. 에너지부는 이 숫자를 “eGallon”이라고 부르며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수학을 살펴봅니다.

가격 안정성 대 변동성
전기 요금은 각 주의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에서 규제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정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석유 가격은 글로벌 가격 책정, 지정학, 정제 능력 및 기타 시장 요인에 의해 빠르게 변동합니다. 결과적으로 운전자는 휘발유 및 디젤 가격의 통제할 수 없는 변동을 겪게 됩니다.

예를 들어, 가정용 전기 가격은 지난 1년간 3.6% 올랐고 휘발유 가격은 10배 이상 52%나 올랐습니다.
노스다코타에서 하와이까지: 여러 주의 최고점과 최저점
노스다코타 주는 미국에서 전기가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전기차를 운전하는 것은 갤런당 98센트에 불과합니다. 휘발유에 비해 갤런당 3.33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전기 자동차에 대한 가장 큰 절약은 전기가 비교적 저렴하고 깨끗하지만 휘발유가 비싼 워싱턴에 있습니다.

워싱턴에서 EV를 운전하면 갤런당 4.23달러를 절약할 수 있으며, 이는 휘발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비교하여 81% 할인된 금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