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대 뉴질랜드

잉글랜드 대 뉴질랜드: 헤딩글리 역할 ‘불안이 깃든 꿈’ – Aatif Nawaz

헤딩리는 나에게 특별한 곳이다. 테스트 매치 스페셜에 처음 출연할 기회가 있었던 곳은 바로 그곳이었습니다.

나는 이번 주에 내 꿈의 일을 하기 위해 헤딩글리로 돌아간다고 말할 수 있지만 사실이 아닐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당신은 가능하다고 알고 있는 일을 꿈꿉니다. 하지만 제가 자랄 때 테스트 경기의 TV 하이라이트를 발표하는 것과 같은 일을 누군가가 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지금 그렇게 하는 것은 꿈이 아닙니다.

잉글랜드 대

하지만 요크셔 카운티 크리켓 클럽에 드리워진 구름 때문에 약간의 불안을 안고 리즈로 여행하기도 합니다.

Azeem Rafiq와 다른 사람들이 지난 1년 동안 인종 차별에 대한 경험을 폭로한 것은 가슴 아픈 일이었습니다.

재능있는 크리켓 선수가 프로 스포츠에서 멀어지면서 잃어버린 잠재력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한때 열광했던 게임과 사랑에 빠진 사람들의 인간적인 이야기도 있습니다.

잉글랜드 대

잉글랜드 남자 대표팀이 헤딩글리에서 뛰는 것은 마치 범죄 현장으로 돌아가는 게임 같은 느낌이 든다.

요크셔가 뉴질랜드를 상대로 세 번째 테스트를 개최할 수 있는 권리를 박탈당했지만 클럽에 변화가 있었음이 입증되었을 때만 회복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몇 가지 분명히 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하나는 Rafiq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공개할 만큼 용감한 사람들이 주장한 인종 차별적 행동을 크리켓에서 직접 경험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그들이 하는 말을 들으니 어렸을 때 게임을 하던 내 자신을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일이 있었나요? 그 코치가 정말 나에게 그런 말을 했을까? 내가 기억할 수 있는 경우가 있지만 최근 몇 달 동안 들은 것만큼 충격적인 것은 없습니다.

다른 하나는 요크셔 크리켓과 관련된 모든 사람이 인종차별주의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사실 나는 요크셔의 크리켓에서 일하는 몇몇 정말 좋은 사람들이 매일 최선을 다해 격차를 해소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클럽에는 일부 사람들에게 매우 부정적인(심지어 삶을 변화시키는) 영향을 미치는 문화가 분명히 있었습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사례는 Rafiq입니다. 제 생각에는 이것이 Azeem에게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와 다른 사람들이 겪은 일에 관한 것입니다.

Rafiq는 이러한 경험을 공개할 수 있는 기회를 열었으며 이제 우리가 어떻게 배우고, 치유하고, 그 경험을 통해 나아갈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전체 에피소드에서 가장 등골이 오싹해지는 말은 Rafiq이 자신의 아이들을 게임 근처에 두지 않겠다고 말했을 때였습니다. 이는 전 세계의 모든 크리켓 관리자에게 공포의 충격을 안겨줄 것입니다.

나는 크리켓 팬에서 게임에서 작은 지위를 가진 누군가로 바뀌었습니다.

그 책임감을 느낍니다. 나는 할당량을 채우거나 확인란을 선택하기 위해 BBC에 고용된 적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 일을 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인종차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재미가 없습니다. 차라리 크리켓에 집중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러나 나는 또한 대중의 시선이 이러한 것들에 대해 목소리를 낼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more news

나는 내가 게임에 대해 좋은 관점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저보다 더 잘 아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제 입장에서는 제가 다른 것을 가지고 왔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