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길들이는 것은 미국인들에게

인플레이션 길들이는 것은 미국인들에게 ‘고통’을 줄 것입니다 : 연준 총재 파월

인플레이션 길들이는

카지노사이트 제작</p 워싱턴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은 금요일 글로벌 정책입안자들을

대상으로 한 연설에서 미국의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는 것은 미국 가정과 기업에

“고통”을 줄 것이지만, 현재 40년래 최고치에서 가격을 낮추지 못하면 훨씬 더 해로울 것이라고 말했다.

파월 의장은 와이오밍 주 잭슨 홀에서 열린 연례 중앙 은행가 모임에서 연준의 계획에 대해 주저하거나 의심의 여지를 남기지 않고 “강력하게” 행동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세계 최대 경제가 지속적으로 둔화될 가능성이 있으며 물가를 낮추기 위해 강력한 미국 고용 시장이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올해 연준은 금리 인상을 위한 공격적인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비정상적으로 짧고 직접적인 연설에서 인플레이션과의 싸움이 끝나지 않았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는 장엄한 그랜드 티턴 산맥을 배경으로 열린 집회에서 “가격 안정을 회복하려면

시간이 걸리고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더 잘 맞추기 위해 우리의 도구를 강력하게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파월 의장은 “금리 인상, 성장 둔화, 노동 시장 여건 완화가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한편 가계와 기업에도 약간의 고통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물가 안정을 회복하지 못한다면 훨씬 더 큰 고통을 겪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경제의 둔화 조짐과 물가 압력 완화의 온건한 조짐은 금융 시장에서 중앙 은행이 공격적인 금리 인상을 완화하고 내년에 방향을 뒤집을 수도 있다는 희망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그러나 파월 의장은 인플레이션을 2% 목표로 되돌리려면 연준 정책과 기준금리가 “충분히 제한적”인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인플레이션 길들이는

미국 증시는 다우지수 1,000포인트 하락을 포함해 3대 주요 지수 모두 3% 이상 하락하면서 이 소식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세계 경제를 곤경에 빠뜨리는 공급망 문제가 계속되었고, 중국의 일련의 코로나19 봉쇄령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과 결합하여 전 세계적으로 가격이 급등하면서 악화되었습니다.

6월에 9%를 넘은 뜨거운 미국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한 싸움에서

연준은 6월과 7월에 3/4포인트 인상한 것을 포함하여 1980년대 초반 이후로

전례가 없는 가파른 움직임으로 금리를 네 차례 인상했습니다. 현재 수준은 2.25~2.5% 범위입니다.

Powell은 9월 정책 회의에서 또 다른 “비정상적으로 큰” 75bp 인상이 적절할 수 있다고 반복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데이터는 가격 인상이 둔화되는 조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간 소비자 물가 인플레이션은 7월에 여전히 높은 8.5%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금요일 발표된 데이터에 따르면 연준이 선호하는 인플레이션 지표인 개인 소비 지출 물가 지수는 실제로 7월에 0.1% 하락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PCE 물가 지수는 6.3%로 하락했다고 상무부가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파월은 수치에서 많은 위안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는 “7월 인플레이션 수치가 낮아진 것은 환영할 만한 일이지만,

인플레이션이 하락하고 있다고 확신하기 전에 한 달 동안의 개선은 (정책 입안자들)이 확인해야 하는 것보다 훨씬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미국인들이 높은 물가에서 조금이나마 안도감을 느끼기 시작했다”며 수치를 환호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