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군, 주요 지역의 마지막

우크라이나군, 주요 지역의 마지막 거점인 리시찬스크에서 철수
‘압도적인 화력’: 러시아가 돈바스에서 우크라이나군을 어떻게 무너뜨리고 있는가 03:53
(CNN)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 루한스크 지역의 마지막 도시인 리시찬스크(Lysychansk)를 장악했으며 여전히 우크라이나의 통제 하에 있었다.

우크라이나군

러시아 국방부에 따르면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게 군부가 일요일 리시찬스크와 인근 정착촌 여러 곳을 점령했다고 보고했다.
우크라이나 군은 일요일에 핵심 도시에서 “강제 철수”했다고 발표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밤에 방송된 대국민 연설에서 리시찬스크에서 후퇴한 것이 우크라이나 군대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동기였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군


그는 “우리는 성벽을 재건하고 땅을 되찾을 것이며 사람들은 무엇보다 보호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루한스크는 2014년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 간의 갈등이 시작된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를 형성하는 두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은 푸틴의 군대가 장악하지 못한 후 우크라이나에서 군사적 야망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올해 초 키예프.
Lysychansk의 몰락은 러시아를 Donbas 인수의 목표 달성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일요일 트위터에 “리시찬스크를 위한 치열한 전투 후 우크라이나 방위군은 점령된 위치와 전선에서 철수할 수 밖에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발표와 함께 “Lysychansk: We’ll back back”이라는 글이 적힌 사진이 있었다.
우크라이나 군부의 페이스북 게시물은 또한 도시를 위한 전투에서 러시아가 무기, 탄약 및 인력에서 우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싸움을 계속합니다. 불행히도 강철의 의지와 애국심은 성공을 위해 충분하지 않습니다. 물질 및 기술 자원이 필요합니다.”
이 지역의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은 이미 리시찬스크 전투에서 승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러시아가 후원하는 자칭 루한스크인민공화국(LPR)의 지도자인 레오니드 파셰크니크(Leonid Pasechnik)는 루한스크 지역을 “해방”이라고 선언했다.
“오늘은 우리 모두가 8년 동안 노력해 온 것을 이룩한 날입니다. 오늘 우리 군대는 러시아군의 지원을 받아 리시찬스크 마을을 해방하고 역사적인 국경 내에서 공화국의 해방을 완성했습니다. “라고 Paschnik은 말했습니다. more news
러시아와 시리아만이 LPR을 독립으로 인정합니다. 우크라이나와 서방 동맹국은 이곳을 현재 러시아 점령하에 있는 우크라이나 영토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러시아 국영 언론인 Ria Novosti가 토요일에 공유한 비디오는 주민들이 리시찬스크의 추모기념관에 옛 소련 국기를 설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주장합니다.
전쟁연구소는 러시아가 앞으로 남은 루한스크 지역에 대한 통제권을 확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후 연구소는 최신 업데이트에서 러시아군이 내륙으로 슬로비안스크와 바흐무트를 진군하기 전에 리시찬스크 서쪽 시베르스크의 우크라이나 진지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도네츠크 지역 군 행정부는 일요일 러시아군이 슬로뱌스크와 바흐무트에 대한 포격을 계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