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를 자랑스럽고 꿈이있다

우리는 그를

벤제마가 이번 시즌 두 개의 득점왕 트로피를 거머쥔 것은 2007-08 리그앙에서 20세에 리옹에서 20골을 넣은 이후 처음이다.

그는 2018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레알을 떠난 이후 엄청난 경력의 부활을 경험했습니다. 그 팀에서 벤제마의 역할은 주로 호날두의 득점에 도움이 되었지만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떠난 이후 그는 스스로 스타 포워드가 되었습니다.

호날두의 레알에서의 마지막 두 시즌 동안 벤제마는 각각 라 리가 11골과 5골을 기록했습니다. 다음 4년 동안 그는 한 시즌에 평균 23골을 넣었고, 토요일에는 5번째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차지했으며, 프랑스 팀에서 6년 동안 망명한 후 작년에 돌아와 레 블뢰에서 13경기에서 9골을 득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프랑스 축구계를 경악시킨 스캔들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벤제마는 전 프랑스 팀 동료인 마티유 발부에나에게 섹스 테이프를 제공하도록 공모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판사는 벤제마에게 징역 1년을 선고하고 벌금 7만5000유로(6만3000파운드)를 내라고 명령했다.

보통 누가 발롱도르를 수상합니까?
토요일 경기 전에 사람들은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의 승자가 발롱도르의 승자를 결정할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리버풀의 사디오 마네는 세네갈과 함께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우승했고, 모하메드 살라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세 번째로 골든 부트를 수상했습니다.

우리는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경기 전

결승전 승자가 개인전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러한 종류의 대회가 어떻게 결정되는지 생각할 때 대답은 아마도 ‘예’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이거나 리오넬 메시이거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렇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은 그랬습니다. 기회는 확실히 증가할 것입니다.”

클롭은 틀리지 않았다. 2006년과 월드컵 우승자인 파비오 칸나바로가 마지막으로 발롱도르를 메시나 호날두, 챔피언스리그
우승자가 아닌 다른 누군가에게 수여했던 때로 돌아가야 한다.

2007년의 카카와 2018년의 루카 모드리치만이 그 당시 우승한 빅 2를 제외한 유일한 선수였습니다.

바이에른 뮌헨과 함께 2019-20 트레블을 획득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2020년에 우승할 것이라고 널리 믿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수상이 취소되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벤제마는 여러 번 지명되었으며 8월 12일에 발표되는 최종 후보 명단에 ​​포함될 것이지만 그는 상위 3위 안에 들지 못했습니다.

그는 1998년 벤제마의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었던 지네딘 지단 이후 처음으로 프랑스인이 우승한 것이다.

BBC 스포츠는 경기 전에 벤제마의 고향인 리옹의 브롱으로 가서 소꿉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파루크는 부모가 모두 알제리인인 벤제마가 같은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 “청소년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모두가 축구 선수가 되거나 최소한 꿈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브론에서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를 100% 지원하고 모든 경기를 시청합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경기할 때 모두가 보고 있습니다.

“그가 리옹이나 브론에 올 수 있게 되면 그는 방문하여 우리 나이든 사람들과 파이브사이드를 할 것이고, 아이들이 그를 보면 멈추고 그들에게 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