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Tyra Banks, Heidi Klum 최신 Skims 캠페인

슈퍼모델 Tyra Banks, Heidi Klum 등이 최신 Skims 캠페인에 Kim Kardashian과 합류

슈퍼모델

킴 카다시안은 최근 스킴 캠페인에 몇몇 전설적인 슈퍼모델 들을 출연시켰다.

월요일, 41세의 그녀는 자신의 “Fits Everyone” 속옷 컬렉션에서 타이라 뱅크스, 하이디 클룸, 캔디스 스완네포엘, 알레산드라 암브로시오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에 이미지를 공유했다.

카다시안은 트위터에 올린 사진에 캡션을 달았다. “그래서 나는 이 스킴 캠페인에 참여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너무 상징적이어서 잠시 들러 뛰어들었다.”

(프레이저 해리슨/게티 이미지)

카다시안은 또한 “타이라, 하이디, 알레산드라, 캔디스를 우리의 시그니처인 SKIMS Fits Everybody 컬렉션을 입고 소개하는 것”이라고 모델들의 사진을 올렸다.

스키즈 광고에서 킴 카다시안은 허리를 굽히지 않았다

33세의 스완네포엘과 40세의 암브로시오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천사 역사상 가장 큰 스타들 중 두 명으로 모델계에서 이름을 날렸다. 클룸(48)은 90년대 후반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표지 촬영을 한 뒤 독일 모델로는 처음으로 빅토리아의 시크릿 천사가 되는 등 모델계에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클룸은 월요일 아침 Instagram을 통해 “블라스트”를 겪었다고 말하고 “오랜만에 함께여서 재회하게 되어 매우 특별했다.”

엔터테인먼트 뉴스레터에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kims의 보도자료에서, Kardashian은 “모델들의 힘, 에너지, 그리고 영원한 매력을 보여주는 캠페인에 출연할 네 명의 모든 가명을 그룹의 영원한 유산을 반영하는 이미지로 선택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힘세고 힘센 여성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모든 여성들이 아이콘처럼 느끼게 하는 쉐이프웨어 작품에서 하이패션 그룹의 위신을 강조한다.”

어떤 부분이 진짜인지, 어떤 부분이 콜라겐인지, 실리콘이 뭔지, 녹에 대한 본도가 있는지, 그리고 누가 진짜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려고 합니다.

그녀 주변에서 포토샵을 많이 했을 거예요. 다른 것들은 별로 없겠지만, 우리가 본 것 중 0%는 손도 안 댔어요.

할리우드는 모두 가짜입니다.

카메라 앵글에 메이크업도 듬뿍!

붓이나 에어브러쉬로 화장하는 건 들어봤지만, 페인트 롤러는 들어보지 못했어요.

아니면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듀즈랑 경쟁하거나 둘 중 하나지!

저는 원래 예쁘거나 외모에 익숙한 여성을 선호합니다.

패션에 대한 모든 집중은 관련된 여성들을 허영심 많고 이기적으로 보이게 한다.

만약 여자(리아 토마스 아님)가 청바지에 티셔츠를 입고 화장을 거의 하지 않고 멋있게 보일 수 있다면, 그녀는 나를 위한 것이다!

나는 잠에서 깨지 않고 여자와 남자를 구별할 수 있는 여자를 선호한다. 그리고 여성으로서 자신감과 편안함을 느끼는 여성들. 여성, 어머니, 군인, 노동자, 경영자 등 무엇이든 되고 싶은 사람들. 민주당원들과 배우들을 위해 가짜 물건을 남겨두어라.

늑대 150861
4시간전에

오늘 오토존에 가서 타이어 게이지를 샀어…

김씨의 몸은 괴상하고 나머지 두 사람은 외모가 더 자연스럽다.

맞아요, 제 생각에는 끝에 있는 갈색 머리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김은 앞뒤가 맞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