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사진으로 ‘Backbiters’를 공격

vita Kaushik은 TV 섹시한 여배우가 긍정적이라고 말하자 Instagram에서 지글거리는 비키니 사진 몇 장으로 팬들과 팔로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섹시한

Kavita Kaushik은 TV 쇼 FIR에서 Chandramukhi Chautala의 역할로 팬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Kavita는 대부분 해변과 바다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으로 온도를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최신 게시물에서 Kavita Kaushik은 노란색 비키니 탑과 녹색 핫팬츠를 입고 일광욕용 데크에서 게으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카비타는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밀짚모자를 쓰고 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 카비타는 호피 무늬의 핫 비키니를 입고 해변에서 머리를 구부리며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게시물에는 “배신자에게 좋은 음식을 주세요”라는 캡션이 있습니다.

이전 게시물에도 긍정적이라는 캡션이 있습니다. “Detachment intoxicating bliss.” 인스타그램에 있는 대부분의 Kavita
사진에는 철학적인 캡션이 있지만 사진은 멋진 장소에 있고 여배우는 그 안에서 섹시해 보입니다.

40세의 여배우는 비키니를 입은 멋진 자신의 사진을 게시하여 팬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인스타그램에 온도를 높입니다. 

Kavita는 그녀의 쇼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를 팔로우하는 충성도 높은 팬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배우는 사진 공유 앱에서 769K 팔로워의 강력한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녀의 게시물과 비디오는 즉시 입소문을 타게 됩니다.

카비타 카우식(Kavita Kaushik)은 최근 밝은 오렌지색 비키니를 입고 해변에서 일광욕을 하며 셀카를 공유하기도 했다. 

섹시한 사진 속 카비타는 픽시 헤어스타일을 뽐내며 비행사 복장을 하고 있다. 

전 빅보스 참가자는 핑크빛 립 컬러를 매치해 셀카를 위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일면에서 Kavita는 Lakshmi Ghar Aayi의 역할로 TV에서 컴백했습니다. 여배우는 많은 TV 쇼와 웹 시리즈에 출연했지만, 그
녀는 Bigg Boss 14에 들어가 Rubina Dilaik 및 Abhinav Shukla와 싸운 후 자발적으로 퇴장했습니다.

은꼴

OLI 2022: Holi가 우리 문을 두드리고 있고 사람들은 열정적으로 막바지 준비를 하느라 분주합니다. 

이 색의 축제는 색을 튀기고, 입이 떡 벌어지는 음식을 먹고, 지칠 때까지 열심히 파티를 벌이는 것입니다. 매년 우리는 이 화려한 축제를 화려함과 열정으로 환영합니다. 

이 전염병에서 우리는 이전처럼 Holi를 즐기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 어떤 것도 우리의 축제 느낌을 약화시킬 수는 없습니다.

발리우드 영화 제작자들은 특히 이 활기찬 날에 대해 수년에 걸쳐 많은 노래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Holi 파티는 축제 전용의 완벽한 재생 목록 없이는 불완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생 목록에 있어야 할 최고의 Holi 노래를 가져 왔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