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점령된 우크라이나의 교사들에게

모스크바, 점령된 우크라이나의 교사들에게 러시아 커리큘럼 따르도록 강요

모스크바

러시아 통제 지역의 교육자는 준수 의사를 밝히지 않으면 일자리를 잃고 다른 보복을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모스크바는 점령 지역의 우크라이나 교사들에게 몇 주 안에 러시아 학교 커리큘럼을 가르치는 것으로 전환할 의사가 있음을 증명하는 문서에 서명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을 어려운 위치에 놓이게 합니다. 서명하지 않으면 일자리를 잃고

러시아군의 보복을 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그들이 서명할 경우, 러시아 교육과정을 적과의 협력의 한 형태로 간주하는 우크라이나 당국으로부터 기소될 위험이 있습니다.

가디언은 안전상의 이유로 신원을 밝힐 수 없는 우크라이나 남동부 러시아 점령 지역의 교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들은 6월 중순경 새로 임명된 지방 당국이 7월 21일까지 러시아 학교 커리큘럼을 따를 준비가 되었음을 증명하는 문서에 서명하거나 사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세르게이 크라브초프 러시아 교육부 장관은 지난 6월 새 학기가 시작되는 9월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가 점령한 지역의 모든 학교가 러시아 표준에 따라 운영되어야 한다고 발표했다.

Kravtsov는 “우리는 9월 1일에 학교를 개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므로 가능한 한 러시아 표준에 따라

기능할 준비가 되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통합이 이뤄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교사 양성과 교과서 공급이라는 방향으로 몇 가지 단계를 밟고 있습니다.”

모스크바

하르키우 점령 지역의 한 마을에 사는 한 교사는 “현재는 역사, 지리, 언어, 초등학교 교사들만이 문서에 서명하도록 요청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의 수학, 물리학, 생물학, 화학 커리큘럼은 선전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적어도 당분간은 혼자 남겨둔다”고 덧붙였다.

문학 교육에서 대부분의 우크라이나 작가의 작품은 사라질 가능성이 높으며 러시아 역사 교육 과정은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2차

세계 대전에서 소련의 승리에 대한 러시아의 서사에 대해 더 정치화되고 많은 공간이 없습니다. 소비에트 시대나 러시아 제국주의 과거의 억압에 대한 비판적 사고.

서명을 한 교사는 점령 지역이 우크라이나의 통제 하에 돌아오면 적을 방조한 혐의로 기소될 위험이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우크라이나 교육과학부(MES)는 러시아 표준에 따른 교육을 일종의 협력으로 간주하고

우크라이나 형법이 최근 개정되어 “교육 기관의 선전”에 대해 최대 3년의 징역형을 선고했습니다. 러시아 군대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어떤 경우에는 검사가 관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의 교육 옴부즈맨인 세르지 고르바초프는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그 사람이 압박을 받거나

생명의 위협을 받으며 강제로 일을 해야 하는지, 자발적으로 협력했는지, 아니면 자발적으로 협력했는지 여부를 명확히 구분해야 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