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태평양 연안

멕시코 태평양 연안, 규모 7.6 강진으로 최소 1명 사망

월요일 규모 7.6의 지진이 멕시코 중부 태평양 연안을 강타했습니다.

이전에 두 차례의 파괴적인 지진이 발생한 기념일에 적어도 한 사람이 사망하고 덜거덕거리는 수도에서 지진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건물이 손상되었다는 초기 보고가 적어도 일부 있었습니다.

토지노 제작 오후 1시 5분에 발생했습니다. 미국 지질조사국(U.S. Geological Survey)에 따르면 초기에 규모를 7.5로 설정한 현지 시간입니다.

멕시코 태평양

진앙은 아퀼라에서 남동쪽으로 23마일 떨어진 콜리마 주와 미초아칸 주 경계 부근, 깊이 9.4마일의 진앙이었다.

멕시코 태평양

Andrés Manuel López Obrador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해군 장관이 콜리마의 항구 도시 만사니요에서 쇼핑몰의 벽이 무너지면서 한 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지진 진원지 인근 미초아칸 콜코맨에서는 건물이 파손됐지만 즉각적인 부상 보고는 없었다.

Coalcoman에 거주하는 16세의 Carla Cárdenas는 “천천히 시작하여 정말 강했고 진정되기 시작할 때까지 계속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가족의 호텔에서 뛰쳐나와 이웃들과 함께 기다렸다. 그녀는 호텔과 길가에 있는 일부 집들이 벽에 금이 갔고 정면과 지붕의 일부가 부서졌다고 말했습니다.

“호텔에서 주차장 지붕이 쿵쾅거리며 땅으로 떨어졌고 2층 벽에 균열이 생겼다”고 말했다.

그녀는 마을의 병원이 심각하게 손상을 입었지만 지금까지 부상당한 사람에 대한 소식은 듣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멕시코 국가민방위국(National Civil Defense Agency)은 멕시코 쓰나미의 역사적 데이터에 따르면

진앙 근처 연안 수위에서는 32인치가 가능했습니다. 미국 쓰나미 경보 센터는 진앙에서 186마일 이내의 해안에 위험한 쓰나미 파도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멕시코시티 시장인 클라우디아 셰인바움(Claudia Sheinbaum)은 트윗을 통해 수도에서 피해가 보고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AFP에 따르면 카리나 수아레스(37)는 도시에서 자신이 살고 있는 건물에서 대피한 후 “끔찍했다”고 말했다.

지진 경보는 1985년과 2017년 같은 날짜에 발생한 주요 지진을 표시하는 전국 지진 시뮬레이션에서 지진 경보가 울린 지 한 시간도 채 되지 않아 나왔습니다.more news

1985년 지진으로 10,000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백 채의 건물이 파괴되었습니다.

멕시코시티의 사업주인 에르네스토 란제타는 “오늘이 19일이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말했다. “19일은 두려워해야 할 날입니다.”

USGS 지진학자 폴 얼(Paul Earle)은 월요일에 지진이 발생한 것은 우연의 일치라고 말했습니다.

Earle는 “멕시코의 특정 달에 지진에 대한 물리적 이유나 통계적 편견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arle는 또한 전 세계적으로 큰 지진이 발생하는 계절이나 달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예측 가능한 것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패턴처럼 보이는 우연을 찾고 때로는 찾습니다. Earle은 “우리는 이 질문이 발생하는 즉시 이러한 질문을 받게 될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가끔은 우연의 일치일 뿐이야.”

Earle는 이번 지진이 이전 시뮬레이션과 관련이 없거나 발생하지 않았으며 전날 대만에서 발생한 지진과도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