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 복귀? Xavi와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 복귀? Xavi와 Joan Laporta가 복귀 가능성을 노리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가 토요일 라스베이거스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1-0으로 제압하자, 클럽 회장인 호안 라포르타가 리오넬 메시를 키운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돌렸습니다.

리오넬

라포르타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메시가 바르셀로나에서 끝나지 않기를 바라고 또 바란다”고 말했다.

“아직도 열려 있고 아직 닫히지 않은 이 장이, 했어야 할 일을 할 수 있고, 지금보다 훨씬 더 멋진 장이 되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였다. “

Laporta의 의견은 스페인 아울렛 Sport에서도 다음과 같이 보고하는 것과 함께 그 배후에 실제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바르셀로나의 사비 감독은 2023-24 시즌에 메시를 캄프 누로 데려오는 방안을 클럽 회장에게 요청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Xavi는 메시가 경기장 안팎에서 클럽을 부활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현 상황에서 이 아르헨티나 스타는 PSG에서 2년을 보낸 후 이번 시즌이 끝나면 계약이 만료되며 다음 목적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메시는 2023-24 시즌이 시작될 때 36세가 될 것이므로 바르셀로나의 재결합 여부는 그가 이번 캠페인에서 어떻게 버틸지에 달려 있습니다.

메시가 바르셀로나를 떠난 이유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한 바르셀로나의 재정적 어려움은 본질적으로 메시가 2021년에 새로운 계약을 위해 다른 곳을 찾게 만들었습니다.

리오넬

아르헨티나가 연봉을 절반으로 줄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카탈루냐 클럽은 여전히 ​​라 리가의 재정 규칙을

준수하면서 그를 재계약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았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바르셀로나는 2021년 8월 5일 보도 자료에서 “FC 바르셀로나와 레오 메시 사이에 합의에 도달했고 양

당사자가 오늘 새 계약을 체결하겠다는 분명한 의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구조적 장애물로 인해 공식화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라포르타는 2022년 3월 이별의 결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당시 바르셀로나에 가장 큰 이익이었음을 인정했습니다.

Laporta는 Barca TV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재고한다면 가장 슬픈 결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받고 싶지 않았을 것입니다. 저도 미안하지 않습니다. 저는 기관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실이 있었고 우리는 그 현실과 충돌했고 우리는 그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MORE: 최신 바르셀로나 이적 소식 및 확정된 여름 거래

메시와 사비는 바르셀로나에서 함께 어떤 활약을 펼쳤을까?
Xavi가 메시를 바르셀로나로 데려오고 싶어하는 데에는 서로 매우 친숙한 듀오가 있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바르셀로나에서 7번의 La Liga와 4번의 UEFA Champions League에서 우승한 성공적인 기간 동안 클럽에서 399경기를 함께 뛰었습니다.

사비와 메시는 스페인 선수의 패스를 받아 아르헨티나가 35골을 터뜨리며 그라운드에서 강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감독과 선수로서의 재회는 흥미로울 것이고 메시가 처음 거절당했던 바르셀로나에게 작별을 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비와 메시는 스페인 선수의 패스를 받아 아르헨티나가 35골을 터뜨리며 그라운드에서 강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감독과 선수로서의 재회는 흥미로울 것이고 메시가 처음 거절당했던 바르셀로나에게 작별을 고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