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에 막대한 양의

러시아, 우크라이나에 막대한 양의 북한 탄약 구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고갈된

재고를 보충하기 위해 북한으로부터 잠재적으로 수백만 개의 포탄과 로켓을 구매하고 있다고 백악관이 화요일 밝혔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에

존 커비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기자들에게 “말 그대로 수백만 발의 로켓과 포탄을 포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Kirby는 기밀 해제된 미국 정보를 인용하여 구매가 아직 완료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아직 구매가 실제로 발생했다는 징후가 없기 때문에 실제로 어떻게 보일지 말하기 어렵다”면서 “그 물자, 그 무기, 우크라이나 내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Kirby에 따르면, 깊이 고립되고 억압적인 북한 정부로부터 대포 탄약을 대량 구매하고 이란으로부터 군용 무인 항공기를 구매하기로 한 거래는 전쟁을 무력화시키기 위한 서방의 경제 및 기술 제재를 수개월간 시행한 후 러시아가 직면한 심각한 곤경을 보여줍니다. 기계.

커비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얼마나 절망적인지 보여주는 또 다른 지표”라며 “그의 국방 산업이 그로 인해 얼마나 고통받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라고 말했다. “북한에서 포탄을 구매하고 이란에서 드론을 구매해야 한다는 사실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말해줍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에

해외 토토직원모집 커비는 “중국이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위반하거나 실제로 러시아를 군사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공공연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징후는 계속 볼 수 없다”고 말했다.

앞서 미국 관리는 이 무기가 “우크라이나의 전장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성명은 “이번 구매는 러시아군이 부분적으로는 수출 통제와 제재로 인해 우크라이나에서 심각한 공급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했고 몇 주 안에 우크라이나를 장악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미국과 다른 NATO 및 유럽 동맹국의 무기와 탄약의 도움으로 진격을 중단했습니다.

전쟁에서 양측은 엄청난 양의 포탄을 사용했고 연삭 전투에서 많은 양의 갑옷을 잃었습니다.

미국과 동맹국으로부터 장거리 미사일을 획득함으로써 우크라이나는 최전선 뒤에 있는 수십 개의 러시아 탄약고를 목표로 삼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서방의 제재로 인해 모스크바는 컴퓨터 칩을 포함하여 교체품을 제조하기 위한 부품을 확보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More news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촉진하기 위해 기사가 게시된 지 3일이 지나면 댓글을 닫습니다. 야후 파이낸스의 대화 게시판은 댓글을 무기한으로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