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드리지 (Amanda Duddridge)는 아이들을 배급

더드리지

카지노 알본사 그러나 위기는 가족에게도 닥친다.

사우스 웨일즈의 폰티프리드에 사는 두 아이의 엄마 Amanda Duddridge(36)는 딸 Esme(8세)와 Elvie(6세)가 먹는 과일의 양을 배급해야 하며
건강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 막내가 개학할 때까지 안식년에 있는 조교인 Amanda는 이제 지역 식료품 저장실에 크게 의존하고 슈퍼마켓에서 유통기한에 도달한
저렴한 식품을 구입한다고 말합니다.

더드리지

그녀는 Sun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항상 우리 모두를 위한 건강한 선택을 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Esme는 포도를 좋아하지만
지금은 일주일에 두 번 정도의 여유를 가질 수 없습니다.

“종종 그녀는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이고 우리는 더 이상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해야 합니다.

“저도 고기를 피하려고 합니다. 지금은 너무 비싸서 운이 좋은데, Quorn조차도 소시지 한 팩에 3파운드가 넘는 너무 비쌉니다.

자녀가 배고플 때 더 이상 음식을 먹을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영혼을 파괴하는 일입니다.

아만다 더드리지
“저는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빵의 조각을 제한해야 했고, 싸구려 자체 브랜드 흰 빵을 위해 더 건강한 종자 및 통밀 옵션을 버려야 했습니다.

“몇 달 전까지만 해도 가족을 위한 식비로 일주일에 £60를 정기적으로 지출했지만, 한 달에 £300 이상인 £80까지 올랐습니다. 신용 거래.

“저는 여기저기서 모퉁이를 돌고 있고, 섭취량을 줄이고, 싼 물건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두 명의 어린 아이를 돌보는 것 외에도
피곤한 일입니다.

“페이스북 그룹을 통해 나는 Tesco와 같은 슈퍼마켓이 그들이 버릴 음식을 기부하는 커뮤니티 식료품 저장실을 가리켰습니다.

“푸드뱅크에서 한 발짝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음식이 안전한지 꼼꼼히 확인해야 해요.

더드리지 (Amanda Duddridge)는 아이들

“자녀들에게 배가 고플 때 더 이상 음식을 먹을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영혼을 파괴하는 일입니다.”

Aimee와 British Gas의 고객 고문인 남편 Grafton Lawford(38세)는 가스 및 전기 요금이 한 달에 90파운드에서 120파운드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치솟는 휘발유 가격 때문에 그녀는 더 이상 Elvie를 차를 타고 부드러운 놀이와 같은 “재미있는 일”로 데려가지 않습니다.

그녀는 “지금은 모두 지역을 산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9월에 카디프에서 주 3일 근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는 양날의 검이 될 것입니다. 양육비와 휘발유 비용은 의심할 여지 없이 수입보다 많을 것이지만 다시 사다리를 올라야 합니다. .

저는 Tesco와 같은 슈퍼마켓이 버릴 음식을 기부하는 커뮤니티 식료품 저장실을 사용합니다. 푸드 뱅크에서 한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음식이 안전한지 꼼꼼히 확인해야 해요

아만다 더드리지
“Esme의 학교에서 일자리를 구해서 휘발유 비용을 줄이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제 국회 개회식에서 열린 여왕 연설에서 가구는 에너지 요금에 대해 더 많은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즉각적인 생활비 지원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시하지 않았으며 전문가들은 지원이 충분하지 않다고 경고했습니다.

세이브 칠드런(Save the Children)의 댄 파스킨스(Dan Paskins) 이사는 “생활비 위기는 영국 정부가 지금 당장 대처해야 할 긴급 상황이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여왕의 연설은 비용 상승으로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지원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였으며 정부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우리와 함께 일하는 가족들은 식사를 거르며 권력을 배분하고 지속 불가능한 수준의 빚을 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장관들은
진지한 행동을 취하는 대신 모래에 머리를 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