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멕시코의 선거 위기가 심화됨에 따라 마감이

뉴멕시코의 선거 위기가 심화됨에 따라 마감이 임박했습니다.
공화당이 지배하는 카운티 위원회와 뉴멕시코의 민주당 국무장관 사이에 선거 결과 인증을 거부하는 위원회의 음모에 대한 대립이 주의 인증 마감일인 금요일에 극에 달했습니다.

뉴멕시코의

공화당이 지배하는 카운티 위원회와

선거 결과 인증을 거부하는 위원회의 음모에 대한 뉴멕시코의 민주당 국무장관이 주의 인증 마감일인 금요일에 이르렀습니다.

뉴멕시코의

이번 대결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선에 실패했다는 거짓말을 조장하는 사람들이 전국의 선거 사무소와 일반적으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위원회를 노리면서 선거 전문가들이 경고한 혼돈의 극명한 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과.

먹튀검증 Otero 카운티의 관리 위원회는 카운티에서 종이 투표지를 집계하는 데

사용하는 Dominion 시스템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장비에 대한 불특정 우려 때문에 주의 6월 7일 예비선거의 지역 결과를 인증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뉴멕시코의 최고 검사는 위원회에 결과를 확인하라는 주 대법원의 명령을 따르라고 말했습니다.

헥토르 발데라스 법무장관의 대변인은 뉴멕시코 남부에 있는 오테로 카운티 위원회가

“법치를 준수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무장관실은 법무장관에게 위원회에 주 선거 및 정부 윤리법 위반 가능성에 대해 조사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3명의 카운티 위원 중 적어도 1명은 당황하지 않았습니다.

Couy Griffin 커미셔너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인증에 투표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법원 시스템에 의해 무시당한다면 왜 수수료가 있습니까?” 그는 말했다.

카운티가 결과를 인증하기를 거부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즉시 명확하지 않지만, 이는 일반적으로 장관의 의무이지만
트럼프는 2020년 대선 이후 일부 인증 위원회에 압력을 가하려 했다.

뉴멕시코의 발전은 지난 2년 동안 전국적으로 퍼진 투표 기계에 대한 극우 음모론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트럼프 동맹국들은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이 조 바이든 대통령이 승리한 선거를 훔치기 위한 정교한 계획의 일환으로 어떻게든 조작됐다고 주장했습니다. more news

2020년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광범위한 사기 또는 투표 장비 조작의 증거는 없습니다.

Dominion은 Fox News를 포함하여 여러 명예 훼손 소송을 제기했으며 이번 주 초 성명에서 Otero 카운티 위원의 조치는

“Dominion에 대한 거짓말이 우리 회사에 피해를 입히고 선거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약화시킨 또 다른 예”라고 말했습니다.

4선에서 카운티의 수석 선거 행정관으로 재임한 공화당 의원인 Otero 카운티 서기 Robyn Holmes는 AP 통신에 6월 7일 예비선거가 문제 없이 진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16개 투표소의 기계 집계는 각각 배부된 투표 용지 수와 일치했습니다.

그녀는 “경선은 차질 없이 치러졌다”며 “훌륭한 선거였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등록된 공화당원이 민주당원을 거의 2-1로 압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