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 노출 북부 매니토바 원주민의 주택 수요 강조

노숙자 노출 연방 정부는 외딴 지역 사회의 주택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제안을 요청했습니다.

매니토바주 북부의 퍼스트 네이션 추장은 COVID-19가 지역사회의 주택 수요의 긴급성을 강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논평은 수요일 연방 정부가 북부 지역의 주택 해결 방안을 촉구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피미시카막 크리 네이션(Pimicikamak Cree Nation)의 데이비드 모니아스(David Monias) 대표는 “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 국민에게 노숙자를 실제로 드러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

“우리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노숙자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 우리 가족, 친구들이 밖에서 자지 못하도록 이 사람들을 수용하고 있기 때문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요즘 모니아스는 “[사람들이] 나가면 코로나가 다시 찾아올까 두려워서 머무를 곳이 없다”고 말했다.

Cross Lake라고도 알려진 이 지역 사회는 주택 화재로 사망한 2세, 13세, 17세 어린이 3명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주택 지원의 필요성을 지적하는 비극이기도 합니다.

노숙자 노출 북부

수요일, 연방 주택 및 다양성 및 포용부 장관인 Ahmed Hussen과 북부 담당 장관인 Daniel Vandal은 연방 정부가 북부 및 기타 지역의
주택 공급망 솔루션을 마련하기 위한 프로그램인 Northern Access에 8천만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원격 커뮤니티.

이 투자는 캐나다 전역의 원주민과 북부 지역 사회에 꼭 필요한 주택을 짓는 데 필요한 자재를 제공하기 위해 공급망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솔루션에 대한 제안을 요청하는 정부의 주택 공급 챌린지(Housing Supply Challenge)의 세 번째 라운드입니다.

위니펙에서 북쪽으로 약 530km 떨어진 8,500명의 커뮤니티인 Pimicikamak Cree Nation이 COVID-19로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이달 초 지역 사회는 4명의 입원과 1명의 사망으로 이어진 발병 동안 750명이 격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하루 평균 8~10건의 새로운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노숙자 노출

모니아스는 전국에 1,000채의 집이 필요하며 그 결과 많은 노숙자들이 과밀한 집에서 카우치 서핑을 하게 되어 자가 격리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원주민 서비스부는 1월에 Cross Lake가 16개의 즉시 이동할 수 있는 구조물의 구매, 배송, 설치 및 제공과 드라이브 스루
COVID-19 테스트 시설을 포함하는 임시 격리 시설을 위해 438만 달러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지역 사회는 과거에 Canada Mortgage and Housing Corporation의 Rapid Housing Initiative를 통해 100채의 주택을 신청했지만 두 번 거절당했다고 Monias는 말했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수요일 Pimicikamak의 주택 상황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Hussen 장관은 “여전히 필요하며 연방 정부의 주택 지원이 필요한 다른 지역사회가 여전히 많다는 것을 이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위니펙에서 북동쪽으로 120km 떨어진 Black River First Nation의 추장은 투자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를 돕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lack River에는 약 900명의 사람들이 예비 생활을 하고 있으며 약 100채의 집이 부족하다고 Sheldon Kent 추장이 말했습니다.